여행, 맛집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코코로벤또, 팥고당, 파스퇴르 밀크바] 광고X

forB_forB 2021. 7. 20. 23:36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원 롯데백화점 음식점들 중 맛있었던 곳 추천드리려고 해요 ㅎㅎ
날이 더워지면서 돌아다니기는 싫고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시간 보내고 싶으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코시국..! 항상 조심하시구요 ㅠㅠ 흑... 언제 끝나 이놈의 코로나... ㅠㅠ

1. 코코로벤또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이 집은 가게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일식을 파는 곳인데
종류가 많아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여러 명이서 여러 개 시켜서 맛 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친구와 둘이서 <챠슈벤또, 돈코츠나베정식>을 시켜서 먹었어요!
챠슈벤또 안에는 어묵이랑 게살, 감자튀김(?), 해초류 볶음, 버섯, 메추리알 같은 게 함께 들어 있었어요!
보기에는 알록달록 옹기종기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당 ㅎㅎ
돈코츠나베정식은 약간 술이 땡기게 하는 느낌쓰 ㅋㅋㅋㅋㅋ
살짝 저랑 제 친구 입에는 짰어요 ㅋㅋㅋ 그래서 더 술이 생각나는... ㅋㅋㅋ



나름 한끼 식사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2. 팥고당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

여러분...여기 진짜 2번 아니 3번 가세요 ㅠㅠㅠ 엉엉...존맛탱 ㅠㅠ
여기 정말 우연히 친구랑 들어가서
우유크림팥빵을 맛봤는데 둘이 한 입 먹고 눈 커졌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ㅎㅎ
제 친구는 빵쟁이라 빵에 엄격한 편인데도 맛있게 먹었답니당 ㅎㅎ 강추강추


이게 저희가 먹은 우유크림팥빵인데
진짜 크림도 너어어어무 맛있고 입에서 녹아요 ㅠㅠㅠ
빵도 쫄깃해서 존맛탱!!!!
팥도 많이 안 달아서 보기엔 엄청 달아보이는데
한없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는 그런 느낌이예요~~

집에 돌아갈 때 가족들도 사다주려고 실온 보관이 몇 시간 정도 가능하냐고 물었는데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빵이라서 실온에는 한 시간, 냉장은 최대 이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실온이 한 시간인 이유는 요즘 여름철이라 많이 더워져서 그런 거래요 ㅎㅎ

저는 이 맛을 가족들에게도 느끼게 하고 싶어서
집에 진짜 후다닥 한 시간 만에 도착했어요 ㅋㅋㅋ

종류는 소보루 팥빵, 견과 팥빵, 녹차크림 팥빵, 커스터드크림 팥빵, 요거트크림 팥빵,
우유크림 팥빵, 소금우유크림 팥빵, 콩슈크림 팥빵, 크림치즈 팥빵 등등
엄청 다양했어요!

저는 그 중에서 우유크림 팥빵, 소금우유크림 팥빵을 샀는데
아무래도 기본이 제일 맛있을 거라는 신념과 ㅋㅋㅋ
온갖 블로그를 찾아봤을 때 소금우유크림 팥빵을 다들 강추하시길래...! ㅎㅎ



이렇게 하나 하나 빵이 잘 포장되어 있답니다!
돌아오자마자 냉장고로 직행~! ㅋㅋㅋㅋ

저랑 저희 가족은 소금우유크림 팥빵보다
우유크림 팥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짠 걸 원래 안 좋아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뭔가 우유크림 팥빵이 소금우유크림 팥빵보다 더 고소한 느낌? ㅎㅎ
근데 둘 다 맛있긴 했어요 ㅎㅎ

수원 롯데백화점 가신다면 팥고당은 완전 추천추천~~~

3. 파스퇴르 밀크바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여기 아이스크림도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식사 하시고 후식 드시고 싶으실 때
찾으시면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저는 맨날 기본 콘아이스크림으로 먹다가,
오랜만에 아포카토를 시켜 먹었는데
진짜 넘 맛있었어요 ㅠㅠ

왜 맛있는 건 다 살 찌는 걸까요 흑...
세상 음식을 죄다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고 싶다.. ㅋㅋㅋㅋ

맛있게 먹은 만큼 또 열심히 운동하는 걸로 하고
일단은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친구는 밀크&초코 맛으로 시키고
저는 에스프레소랑 기본 파스퇴르 밀크 아이스크림을 함께 주는 아포카토 시켰어요!

거리두기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긴 했지만,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었답니당 ㅎㅎ

이렇게 오늘은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아직 못 가본 음식점들도 많아서
나중에 가보게 되면 또 맛집들로만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그럼 다들 더운 날 몸 조심하세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