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사당/사당역 맛집-요란한 부엌 다녀온 찐후기

forB_forB 2021. 7. 24. 14:1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왜인지 모르게 회가 땡기네요..!
저는 회 종류는 가리지 않고 먹는 편인데
요즘에는 약간 기름기 있는 회가 자꾸 생각납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작년 8월에 다녀온 맛집을 꺼내들고 와봤어요!
사당, 사당역 맛집으로 유명한
‘요란한 부엌’인데요,

여기 사람...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
작년에도 코로나 시국이어서 사람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왠걸...사람 너무 많아서 약간 걱정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거기까지 갔으니 먹고 오긴 했지만,
많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사람 많고 다닥다닥 앉아 있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요란한 부엌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길 126]
영업시간: 월-토 17:00-22:00, 일요일 휴무
마지막 주문: 20시 50분



저는 두 명이서 여러 종류의 숙성회가 나오는 메뉴를 시켰었는데
가격이나 회 종류는 시기별로 다른 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숙성회라 그런지 뭔가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저희가 오픈 바로 직전에 전화로
예약할 수 있냐고 물었었는데, 여기는 따로 전화 예약은 받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테이블이 없으면 현장에서 기다려야 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가 갔을 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상황이어서
자리가 2개 정도 남았었는데
금방 다 차버려서 조금 늦게 오신 분들은 밖에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먹다가 사장님께서 연어도 서비스로 얹어 주셨어요!
제가 이날 연어도 먹고 싶었던 걸 어찌 하시고...! 흑흑
엄청 친절하시고 센스 있으신 것 같아요 ㅎㅎ

연어도 비리지 않고 넘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숙성회 땡길 땐 또 찾을 것 같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 엄두가 안 나네요 ㅋㅋㅋㅋ
차도 가져가기 힘들 것 같아요
주차하기가 좀 어려울 것 같았습니다!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회는 즐기면서 드실 수 있는 외식 메뉴인 것 같아요!
물론 양념장이나 찌개 등등은 조절해서 드셔야 하겠지만 ㅎㅎ
약속 잡을 일 있으시면 가기 좋은 곳 같습니다~~



이상 사당, 사당역 맛집 ‘요란한 부엌’ 리뷰였습니다! 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와 무관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