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경북 안동 한옥카페 추천-구름에 오프(off)

forB_forB 2021. 7. 27. 07:00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북 안동에 여행 갔을 때
다녀온 한옥카페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
광고 아니고, 직접 찾아서 다녀와본 곳입니다 :)

안동 구름에 오프

[경북 안동시 민속촌길 190]
운영시간: 8:00-21:00



이곳은 구름에 리조트에서 하는 북 카페인데요,
저는 구름에 리조트에서 머물진 않았지만
예쁘고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었습니다 ㅎㅎ

구름에 오프가 북 카페라서 그런지 약 1,500여권의 책이 구비되어 있다고 해요!
직접 봤을 때에도 책이 책장에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
여유롭게 책 읽으면서 시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딱 보기에도 책이 많아 보이죠?
제가 갔을 때는 겨울이었고, 또 성수기가 아니어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ㅎㅎ
덕분에 사진도 여러 장 건지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안에서 보이는 풍경인데요,
바깥에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선선할 때 밖에서 커피, 차, 디저트를 즐기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건 카페 외관입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밖에 테이블도 꽤 많이 설치되어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실내에서 음료를 마시는 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나가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사실 구름에 오프 카페...찾아가기 살짝 힘들긴 했어요
구름에 리조트 자체가 산 깊숙한 곳에 있어서
차 없이 뚜벅이 여행으로 갔던 저는
많이 걸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보시는 것처럼 성곽을 지나 쭉 올라가면
한옥, 초가집이 여러 채 보이기 시작하는데
그 집들을 좀 더 지나서 올라오면
구름에 리조트가 보이실 거예요~
그럼 카페는 거의 도착하셨다고 보면 됩니다 ㅎㅎ



요렇게 팻말이 안내를 해주고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ㅎㅎ
다만, 계단과 오르막길이 많아서
겨울에도 꽤 땀이 났답니다 ;;



저와 저의 일행은 커피와 쿠키, 크로와상을 시켜먹었어요 ㅎㅎ
쿠키는 그럭저럭 저희 모두가 다 아는 그 맛이고,
크로와상은 뭔가.. 밀가루 맛이 넘 강했어요
맛있다고는 못 하겠네요 ㅎㅎ ㅋㅋㅋㅋ ㅠㅠ
커피도 그럭저럭 잘 마셨습니다 ㅎㅎ

커피와 디저트 맛집은 아닌 것 같고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좋다는 점, 책을 여유롭게 읽을 수 있다는 점이
이 카페의 장점 같아요 ㅎㅎ
아..!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다들 안동 가시게 되면
구름에 리조트에 있는 구름에 카페  들러보세요~!
추천입니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