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연남동 맛집/카페 추천 [퍼밀, 문, 미쁘동, 클라르테]-광고X

forB_forB 2021. 7. 24. 15:08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남동 맛집, 카페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연남동에 갈 때마다 자주 들렀던 곳들인데,
갈 때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이곳들 말고도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 카페들이 연남동에 유독 많은 것 같은데요,
제가 나중에 사진 정리하면서 2탄으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1. 퍼밀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26]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퍼밀에서 제 최애 메뉴는 가지그라탕과 만조&풍기 리조또예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ㅠㅠ
리조또는 등심이랑 트러플오일이 들어가는데 그 조합..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헿

여기는 무엇보다 가게가 한옥처럼 되어 있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딱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같았어요!


크림파스타도 맛있었는데
다른 메뉴들이 워낙 맛있어서 손이 덜 갔습니다 ㅋㅋㅋ
친구 말로는 이곳에서 파는 통단호박 스프도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개인적으로 퍼밀은 양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종종 가게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ㅎㅎ


2. 문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21]
영업시간: 평일 12:00-22:30, 주말 11:00-22:30

퍼밀이랑 비슷한 위치에 또 다른 양식집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여기도 먹어본 곳 중에 꽤 맛있었던 곳이었습니다 ㅎㅎ

찾아보니 신라호텔 출신의 셰프가 이곳 요리를 담당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맛이 범상치 않더라니!ㅋㅋㅋㅋ

다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퍼밀이 더 이뻤던 것 같습니다 ㅎㅎ
(솔직한 개인적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용~~!)



저는 다른 메뉴는 몰라도 피자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게 이름이 ‘문(moon)’인 것처럼,
피자 이름에도 ‘문’이 들어가는데, 달의 모양을 형상화해서 만든 것 같아요!

정식 명칭은 ‘깔조네’라고 합니다.
찾아보니까 깔조네가 밀가루 반죽 안에 여러 재료를 넣고 만두처럼 만들어 오븐에 구운
이탈리아 요리를 뜻하는 말이라고 하네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었지만, 특히 피자는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3. 미쁘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3-21 2층]
영업시간: 일~목 11:00-23:00, 토, 금 11:00-24:00


미쁘동은 일본 가정식 집인데,
꽤나 정갈하게 음식이 나오는 편인 것 같았습니당!
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와 일행들은 대표 메뉴인 ‘미쁘동’을 시켰는데요,
메뉴판에 나온 설명을 보면
참치, 우니, 연어알, 연어, 딱새우 등 9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해산물 덮밥이라고 하네요~




짠~! 미쁘동을 시키면 이렇게 오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혼밥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는 연어소바를 먹어보려구요!
오랫동안 다랑어를 끓인 육수로 소바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뭔가 맛이 궁금 ㅎㅎ



미쁘동을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남은 밥에 육수를 부어 먹으라고
육수를 주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것 같아요 ㅠㅠ
조금 짰거든요..!
그냥 먹는 게 더 나았던 1인.. ㅎㅎ

그래도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 플레이팅도 이뻐서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곳 같아요!


4. 클라르테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59 2층&3층]
영업시간: 평일 15:00-22:00, 주말 13:00-22:00, 월요일 휴무


여긴 정말... 디저트 맛집이예요 ... 굿굿
티라미수가 지이인짜 맛있어요 ㅋㅋㅋ 촉촉 그 자체



저는 딸기 티라미수, 그냥 티라미수 둘 다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도 티라미수랑 딱 잘 어울려서(쓰지도 시큼하지도 않은 고런 커피)
흠 잡을 데가 없는 카페였어요 ㅠㅠ 엉엉..!

사실 여긴 진짜 많이 간 카페였는데
사진은 안 찍고 먹기 바빴나.. 사진이 거의 없네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가게 되면 다시 잘 찍어서 또 올려드릴게요 ㅎㅎㅎ

여긴 진짜 강추강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거 잘 챙겨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