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유지어트

배달의 민족 다이어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민트초코, 바닐라) 내돈내산 리뷰 [광고X]

forB_forB 2021. 8. 23. 21:26
728x90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왜 여름만 되면 식욕이 폭발하는 걸까요…
남들은 더워서 식욕이 없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반대예요 ㅋㅋㅋㅋㅋ
오히려 평소보다 더 잘먹는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살이 좀 쪄서 다시 다이어트 모드에 돌입했습니다 ㅎ

그래도 다이어트 하면서 먹고 싶은 것도 양 조절하면서
먹어주기는 하는데요, 그래야 폭식을 예방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또 장기적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할 수 있어서 너무 식단을 제한하면서 저를 옥죄지 않을려 노력해요

특히 저는 디저트류를 좋아하는데요,
아이스크림, 빵, 쿠키…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
정말 밥 대신도 먹을 수 있는 아이들…
왜 입에 맛있는 것들은 살이 찌는 걸까요… 쟤네들이 다이어트 음식이었으면 좋겠다
그래도 이런 디저트류도 다이어트 중에 먹고 싶으면 최대한 대체식으로 먹는 편이예요

아이스크림도 라라스윗, 스키니피그, 헤일로탑 등 시중에 나와 있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아주 애용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그중에서도 꾸덕한 질감과 적당한 단맛의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넘나 좋아해요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그러면서도 칼로리는 낮으니 아주 사랑하는 아이랍니다
얼마 전에는 라라스윗에서 쿠키앤크림, 치즈케이크 맛이 나와서 먹어봤는데
걔네들도 아주 맛있어요! 추천추천!

쨌든 얼마 전에도 라라스윗을 세븐일레븐에서 팔고 있다는 걸 알기 때문에
터덜터덜 라라스윗 초코 맛을 사러 갔는데
냉동고에 못 보던 새로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집어봤는데 배달의 민족에서 만든 아이스크림인 것 같았어요
마침 라라스윗 초코 맛이 다 떨어지기도 했고,
제가 또 민초단이라 ㅋㅋㅋㅋ 민트초코맛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반가워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ㅋㅋㅋㅋ 하나 남은 거 겟겟 ㅎㅎ




이름이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330kcal만 주세요’예요 ㅋㅋㅋㅋㅋ
이거 사려고 계산대에 올려놨는데 편의점 직원분께서
마침 1+1행사 중이라고 하셔서 속으로 ‘오예~~아싸!!’를 외치고
바닐라맛을 하나 더 챙겼어요 ㅋㅋㅋㅋ
바닐라맛도 이름이 ‘바닐라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280kcal만 주세요’예요 ㅎㅎ
딱 칼로리가 각각 민트초코 330, 바닐라 280인걸 알 수 있게 해둔 것 같아요 ㅎㅎ

집에 와서 뭘 먼저 먹어볼까 하면서 민트초코를 먼저 깠습니다 ㅋㅋㅋ
기대기대 ㅎㅎ



짠~~ 근접샷 찍어봤습니다 ㅎㅎ
라라스윗 민트초코맛 먹어봤을 때는 색은 민트색이고 초코칩이 박혀 있었다면
배달의 민족 아이스크림은 아예 영역이 명확하게 갈라져서 나왔더라구요
초코칩은 골고루 박혀 있고 민트맛, 초코맛 구역이 확실히 나뉘어져 있어요
각각 먹어봤을 때 초코맛 부분에서도 민트맛이 나긴 했는데
민트맛 쪽에는 초코맛보다는 민트맛이 더 강하긴 했어요!

그리고 가장 큰 차이점은 두 부분의 식감 차이였습니다
초코맛 부분은 약간 딱딱하고 밀도가 좀 있는 느낌인데
민트맛 부분은 금방 녹고 초코맛 부분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저는 그냥 두 부분을 같이 퍼서 같이 입에 넣어 먹었는데
나름 먹을만 했던 것 같아요!
근데 제 입에는 너무 달아서 약간 텁텁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두 번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
가격도 한 통에 8900원이라 라라스윗 정가(7900원)보다 비싸더라구요



영양성분은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당류가 꽤 있어요!
대체 당을 많이 쓰긴 했지만 그걸 고려해도
다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에 비해 당류가 있는 편이라 좀 아쉬웠어요

민트초코맛은 아쉬웠지만 바닐라맛은 다를 거라고 기대하며..!
다음날 바닐라맛을 까봤습니다 ㅋ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 하나요~~
문구나 디자인은 심플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을 까봤더니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었어요!
그래서 더 기대감이 올라갔어요 ㅋㅋㅋ

한 입 먹었을 때는 ‘음? 맛있는데?’ 했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뭔가 민트초코 때처럼 너무 달아서
입에 단 느낌이 너무 났어요 ㅠㅠ
저는 라라스윗 정도의 단 맛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두 아이스크림 모두 라라스윗이나 스키니피그보다는 더 달았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평소에 본인의 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 팔리고 있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 덜 달아서 아쉬웠다고 생각하신다면
입에 맞으실 것 같아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배달의 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너무 달아서
먹고 나서 다시 안 먹을 것 같단 생각이…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죄송해요 배달의 민족..!)



바닐라맛은 민트초코보다 전체적으로 칼로리도 낮고 당류도 낮지만
그래도 다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에 비해서는 높은 편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넘넘 아쉬운 맛과 영양성분인 것 같습니다 ㅠㅠ 흑흑


그래도 1+1 행사 덕분에 싼 가격에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2통을 구매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또 다른 브랜드도 도장깨기 한다는 마음으로
제 입맛에 맞는 디저트를 더 찾아볼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당 ㅎㅎ


다들 먹고 싶은 건 먹고
하고 싶은 건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ㅎㅎ 화이팅~~



[본 포스팅은 광고와 무관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