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파커(Parker) 조터 볼펜]-직장인 생일선물 추천

forB_forB 2021. 7. 27. 23:01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은 파커(Parker) 볼펜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좋은 볼펜 하나는 있어야 한다며 친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줬어요!



요렇게 파커(Parker) 문양이 그려진 종이 케이스에
배송이 되어서 왔습니당 ㅎㅎ

정확한 이름은
[조터N 제너레이션 워털루블루 볼펜]이었어요!
이름이 엄청 기네 ㅋㅋㅋㅋ



저는 친구가 각인 서비스로
제 이름을 볼펜에 새겨줬어요! ㅎㅎ

사인하거나 글 쓸 일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았답니다 :)



볼펜을 받았으니 직접 종이 위에 필기감을 확인해봤는데요,
저는 약간 시그노 볼펜처럼 뾰족한 만년필 느낌을 기대했었는데
펜촉이 둥그스름한 것이 고런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그 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이런 느낌의 볼펜 뭔지 아시죠?

그래도 저는 잘 쓸 것 같았어요!
볼펜 똥이 묻어나오거나 잉크가 샐 일이 없는 볼펜인 것 같아서 유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뭔가 간지나는 느낌이라
들고다니기도 좋은 것 같습니당 ㅎㅎ

각인 서비스까지 되는데 가격이 2만원 초반대라
선물하거나 사서 쓰시기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

[본 포스팅은 광고와 무관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