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지어터의 카페 탐방] 인천 구월동 라헬의 부엌! 퐁신퐁신 수플레팬케이크

forB_forB 2021. 7. 18. 14:34
728x90

안녕하세요 :)

얼마전 친구들 만나러 인천 구월동에 갔었는데요
오랜만에 갔더니 구월동... 많이 변했더구요 ㅋㅋㅋㅋ
특히 골목 골목 카페가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나중에 친구들이랑 카페 투어 하기로 했어요 ㅎㅎ

수많은 카페 중에서 저희가 선택한 곳은
‘라헬의부엌’이란 곳이었는데,
알아보니까 여긴 체인점 인 것 같더라구요!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이래요!

라헬의 부엌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첫째 & 셋째주 화요일 휴무]

저희는 만나서 밥도 먹었지만, 이날 사실 단 게 너무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기본 수플레팬케이크&말렌케이크(코코아맛) 시켜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닿 ㅋㅋㅋ

다 먹고 친구들이랑 나름 칼로리 소비하려고
엄청 걷고 몸을 움직었던 기억이..! ㅎㅎ



이게 저희가 시켰던 수플레팬케이크인데요,
엄청 퐁신퐁신해 보이죠?
맛도 엄청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웠어요 ㅎㅎ
저 옆에 흰색 크림은 ‘생크림’ 입니당!

이거 말고도 초코 바나나, 흑당, 녹차, 딸기 등 많더라구요!
저희는 무조건 그 집이 맛집인지 확인하려면 기본을 먹어야 한다는
친구의 신조 때문에 ㅋㅋㅋ 기본으로 시켰어요 ㅎㅎ
기본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수플레팬케이크만 시키기는 좀 아쉬워서
말렌카케이크도 코코아맛으로 시켰답니당~~
말렌카케이크는 월넛, 레몬맛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말렌카케이크는 이 집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음...뭐랄까... 초코파이를 뭉쳐서 다시 케이크로 만든 느낌이었달까요ㅋㅋㅋ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치만 친구들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구월동 카페들.. 저 진짜 하나씩 도장깨기 하려구요 ㅋㅋㅋ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ㅠㅠ
코시국 때문에 자주는 못 갈테지만..!

쨌든 라헬의부엌 디저트는 대체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여기서 브런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사람 많이 없는 시간에 가시면 여유있고 분위기 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와 무관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