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지어터의 맛집 탐방] 여름엔 역시 진한 콩국수! 여의도 진주집

forB_forB 2021. 7. 16. 22:28
728x90

안녕하세요!
23kg 감량 유지어터의 맛집 탐방 포스팅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여의도 진주집인데요,
제가 콩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여름에는 꼭 콩국수 10그릇 이상은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콩국수는 가게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저는 개인적으로 되직하고 꾸덕꾸덕한 느낌의 콩국물과
쫄깃쫄깃한 식감의 면발 조합을 사랑합니다.. 츄베릅..!


크으...콩국물이 딱 보기에도 진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저희는 여기에 닭칼국수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닭칼국수도 국물이 감칠맛 있고 괜찮더라구요
저는 물론 무조건 콩국수였지만요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코로나 시국 때문에
밖에서 먹는 걸 자제하고 있지만 ㅠㅜ
얼른 잠잠해져서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728x90
LIST